[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밸런타인데이(2월14일)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 초콜릿 DIY 재료와 도구, 포장용품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아성다이소가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직접 만들 수 있는 초콜릿 DIY 재료 ‘바크 과일 초콜릿 만들기 세트’는 다양한 문양 몰드와 건과일, 스프링클 토핑, 포장지가 함께 들어있는 DIY 세트다. ‘바크 초콜릿’은 나무껍질처럼 얇고 거친 모양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꾸덕하고 쫀득한 식감을 선사하는 ‘브라우니 믹스’는 ‘다크 초코칩’과 ‘다크 초코 청크’, 다양한 색상의 ‘데코 펜’으로 먹음직스럽게 꾸밀 수 있는 DIY 세트다.
또 초콜릿 DIY 도구도 마련했다. 테두리로 포인트를 준 ‘실리콘 베이킹 몰드 15구 하트’는 모양을 예쁘게 유지하며 탈형할 수 있는 실리콘 소재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실리콘 바크 초콜릿 몰드 삼각’은 각진 패턴의 몰드로 부담 없이 베어 물 수 있는 얇은 두께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짤주머니 세트 깍지 6개입’은 각기 다른 모양의 깍지 여섯 개와 짤주머니 한 개로 구성된 세트다. 반죽을 짤 때는 각지를 빼고 짤주머니만 사용하면 되고, 다 쓴 짤주머니는 잘 세척해 재사용할 수 있다.
이외 하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그래픽 디자인 상자’는 다양한 물건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상자로, 디자인과 사이즈가 각기 다른 2가지 구성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레드 색상과 화사한 화이트 색상에 하트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이다.
‘하트 디자인 묶음형 쇼핑백(3매입)’은 각기 다른 3가지 디자인의 하트 패턴 쇼핑백으로 손잡이가 쉽게 끊어지지 않도록 덧댐 처리해 내구성을 높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직접 선물을 만들어 정성에 가성비를 더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