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종근당건강과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 나선다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5-02-27 09:13:30
양사 상품경쟁력 및 판매활성화 위한 연간 파트너십 활동 논의
종근당건강 제품 단독 할인, 선판매 등 판매활성화 지원
▲G마켓과 종근당건강 CI/사진=G마켓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종근당건강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상품 및 가격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G마켓은 지난 24일 역삼동 소재 G마켓 본사에서 종근당건강과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상품경쟁력 및 판매활성화를 위한 연간 파트너십 활동을 논의했다. 체결식에는 G마켓 이민규 영업본부장과 종근당건강 이수진 영업2본부장이 참석했다.

G마켓은 종근당건강의 신제품 판매활성화를 지원한다. 재고 확보를 통한 선판매 및 단독 할인 프로모션, 광고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종근당건강 전용 브랜드샵을 제작, 사이트 내 브랜드 노출도를 높인다. 

 

구매고객은 브랜드샵을 통해 종근당건강이 판매하는 전 제품군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게 된다. 이 외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을 통한 빠른 배송 서비스 등 추가적인 혜택을 지속 검토, 제공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은 신제품 및 인기제품의 재고확보 및 가격 할인 등을 통해 G마켓을 주력 판매 채널로 활용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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