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혈당 조절 효과 있는 ‘GLPro 더블컷’ 여름 캠페인 전개

제약 / 한시은 기자 / 2025-07-07 09:12:00
3주 패키지 2개 이상 구매 시 쇼퍼백 증정…유재명 광고 통해 메시지 전달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3억 돌파…3040 소비자 비중도 확대
홍삼·레몬밤 등 기능성 원료 기반…체중 아닌 체지방 중심 건강 다이어트 제안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정관장은 여름철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GLPro(지엘프로)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GLPro’ 3주 패키지 제품 2개 이상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정관장에서 선보인 ‘GLPro(지엘프로) 더블컷’/사진=정관장 제공

 

신규 광고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배우 유재명이 출연한 이번 광고는 ‘빠지는 건 체지방이지, 건강이 아니다’는 메시지를 통해 나잇살과 뱃살 고민이 있는 중년층의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GLPro는 단순 체중 감량이 아닌 ‘핏(Fit)’과 ‘폼(Form)’을 지키는 건강한 체지방 중심의 다이어트를 제안한다.

GLPro는 지난해 10월 출시 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3억원을 기록했다. 3개월 만에 6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 올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약 1800억원 매출을 기록한 ‘에브리타임’과 비교해도 주목할 만한 판매 추이를 보이고 있다.

정관장은 GLPro의 인기에 대해 저속노화 트렌드와 혈당·체지방 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 3040 세대 소비자의 유입 등을 주요 요인으로 분석했다. 특히 5월 기준 3040 소비자 비중이 출시 당시보다 약 4%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LPro는 식약처에서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공복혈당,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감소, GLP-1 증가 등 다양한 지표에서 혈당 조절 효과가 과학적으로 검증된 바 있다.

제품은 ‘GLPro 코어’와 ‘GLPro 더블컷’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코어’는 당류 0g 설계로 혈당 관리에 적합하며, ‘더블컷’은 내장지방 20% 감소 효과를 입증한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함유해 체지방과 내장지방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GLPro는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혈당·체지방 관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고객층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에브리타임’ ‘홍삼정’ ‘홍삼톤’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RXGIN’ ‘기다림 침향’ ‘아미노 활기력샷’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