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차(茶) 제품군 패키지 리뉴얼…심플·편안한 이미지 강화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5-07-10 09:12:45
▲동서식품이 차(茶) 제품군의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사진=동서식품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동서식품이 동서 차(茶) 제품군의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해, 소비자들에게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동서 차(茶) 제품군에 ‘쉼과 위로’라는 브랜드의 아이디어를 담은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10일 밝혔다. 차 한 잔이 주는 편안함과 위로를 전할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파스텔톤 색상을 적용했으며, 로고 서체도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개선해 브랜드 감성을 담아냈다.

소비자가 제품을 보다 쉽게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도 적용됐다. 각 제품에는 적정 음용을 위한 냉/온수 온도와 용량, 침출 시간과 함께 제품별 주요 맛 특징을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아이콘으로 표시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차 음용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콤부차와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발효식초)를 스틱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동서 애사비 콤부차’, 녹차잎을 구워 부드럽게 즐기는 ‘동서 마음우린 호지차’, 간편하게 티백으로 즐기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옥수수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캐모마일 현미녹차’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