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해외 여행객 맞춤 항공권 검색 서비스' 도입

유통·생활경제 / 이호영 기자 / 2022-07-13 09:07:30
/사진=인터파크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인터파크(대표 강동화·김양선)는 해외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항공권 검색 서비스 운영에 들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는 여행객이 원하는 대로 출도착 항공권을 조합, 가장 최적화한 항공권을 찾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선호하는 항공사·일정·요금·소요 시간 등 여행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게 조합할 수 있어 기존 한 항공사 출도착 여정으로 구성된 왕복 항공권 구매에 비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고객이 선택한 출도착지 모든 항공 노선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 최적화한 여행 스케줄을 만들 수도 있다. 전 세계적인 국제선 감소로 항공 운항 스케줄이 한정적인 상황에서 다양한 요일과 시간대 상품을 조합할 수 있어 선택 폭을 한층 넓혔다.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화면 구성을 달리한 것도 특징이다. 온라인에서는 모든 출도착편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는 최적 왕복 항공권 조합을 추천 순으로 제공, 취향에 따라 맞춤으로 검색할 수 있다.

박정현 인터파크 항공 사업 본부장은 "공급자가 아닌 여행자 관점에서 기존보다 더 다양한 운항 스케줄로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도록 신규 서비스를 열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 편의와 사용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