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앱으로 사전예약 시 최대 20%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새해를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앱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K-헤리티지를 활용한 디즈니 캐릭터 아트웍을 적용한 설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 한복을 입고 놀러 온 ‘미키와 친구들’이 국가유산과 어우러진 모습을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패키지에 담아냈다. 또 새해의 희망을 상징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들을 적용한 패키지로 선물의 품격을 높인 전통 선물세트들도 준비했다.
![]() |
▲뚜레쥬르에서 선보인 ‘디즈니코리아 설 선물세트’/사진=CJ푸드빌 제공 |
이번에 선보이는 ‘사계 카스테라’는 봄(벌꿀)·여름(녹차)·가을(고소한 우리 쌀)·겨울(유자)로 사계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네 가지 맛의 조각 카스테라로 담아낸 제품이다. ‘도라야끼 양갱 전통 세트’는 달달한 팥 앙금이 가득한 도라야끼와 팥, 군고구마, 밤 등 세 가지 맛 양갱 구성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미키와 친구들’이 그려진 특별한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입 안 가득 고소함이 풍기는 참깨 마들렌으로 구성된 ‘솔솔 참깨 마들렌 세트’와 김·땅콩·검은깨 세 가지 맛의 고소하고 바삭한 ‘우리밀 전병세트(소)’를 포함해 롤케이크, 카스테라, 파운드 등 상시 제품들도 멋스러운 설 패키지로 새 단장했다.
뚜레쥬르는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뚜레쥬르 앱으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사전예약 제품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 우유식빵’ 교환 쿠폰도 증정한다. 사전예약 시 원하는 매장과 일시를 지정할 수 있고, 오는 24~27일 픽업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누구나 좋아하는 디저트 구성에 디즈니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희망과 새해 복을 담은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최대 20% 혜택의 사전예약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이번 설 명절도 뚜레쥬르에서 실속 있게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