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페트 소주 트렌드 맞춰 ‘처음처럼 375㎖ 페트’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5-12 08:50:45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소주 처음처럼이 페트(PET) 소주 소비 증가 트렌드에 맞춰 375㎖ 페트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서 선보인 ‘처음처럼 375㎖ 페트’/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페트 소주 소비는 코로나19를 겪으며 더욱 본격화된 홈술 트렌드의 확산과  페트 제품의 휴대 및 재활용 편의성 등에 힘입어 대표적인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롯데칠성은 페트 소주의 성장 트렌드에 맞춰 ‘처음처럼 375 페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360 병 제품 보다 용량은 15 증가했음에도 병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가 특징이다. 또 페트 제품 특유의 휴대 편의성이 좋다. 우선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에서 6입 패키지 혹은 박스 단위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정용 PET 시장의 성장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극강의 가성비를 경험할 수 있는 ‘처음처럼 375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며 “소주업계 최초로 선보인 ‘375 페트가 고물가, 고환율 등으로 어려워진 경제 상황 속에서 서민의 애환을 달래주는 극 가성비 소주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