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는 통합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연말 고객 대상 '땡큐 2022, 웰컴 202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29일까지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해(2022년) 내 활동 내역과 내년(2023년) CJ ONE 예상 등급을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CJ ONE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새긴 골드바 20g이나 CJ ONE 포인트 '23~23만' 포인트를 100% 지급한다.
CJ ONE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올 한 해 가장 많이 이용한 앱 서비스와 CJ 브랜드, 앱 접속 횟수 등 자신의 2022년 CJ ONE 활동 내역도 확인할 수 있다.
CJ ONE 연간 활동 분석 결과에 따르면 CJ ONE 고객이 제일 많이 이용한 앱 서비스는 룰렛을 돌리면 포인트를 받는 '매일 룰렛' 서비스다. 구매 횟수가 가장 많은 인기 제휴 브랜드는 '올리브영'이다.
이번 이벤트 상세 정보는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CJ ONE은 타로 운세를 보고 결과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800명에게 포인트를 제공하는 '운세도 ONE' 이벤트도 26일까지 진행한다.
CJ ONE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CJ ONE을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재미있는 서비스와 혜택으로 만족스러운 멤버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