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혼마골프 새로 입점
![]() |
▲쿠팡 'NEW 골프대전' 30% 할인전/사진=쿠팡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쿠팡은 봄 맞이 ‘NEW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하고 골프 용품을 최대 30% 할인해 준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오는 30일까지 각종 골프클럽 및 골프가방을 비롯해 골프화, 골프웨어, 골프공, 거리측정기 등 골프 관련 용품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 볼빅, 다이와, 테크스킨, 헨리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와 더불어 쿠팡에서 운영하던 골프 전문관도 리뉴얼해 새로 선보였다.
이에 혼마골프가 새로 입점했으며 아디다스골프, 보이스캐디, 테크스킨, 헨리스튜어트, 데이비드골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 상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 측은 골프 입문자들을 위한 골프 매트, 스윙 연습기 등 골린이 추천템과 골프화, 골프장갑, 캐릭터 클럽 커버 등 여성골퍼 인기템 그리고 파크골프 관련 용품까지 엠디(MD)가 추천하는 골프 상품들도 컨셉 별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윤혜영 쿠팡 부사장은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골프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쿠팡의 빠르고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통해 올봄 안전하고 건강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