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데일리 주토피아 팝업스토어’ 운영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12-17 08:49:47
‘데일리젤리스틱 주토피아 에디션’과 ‘디즈니 데일리구미’ 등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제품 선보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는 브랜드 ‘데일리(daily)’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오는 연말까지 ‘주토피아 테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개봉작 중 최단기간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기록을 세운 ‘주토피아2를 테마로 했다. 지난달 21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강남점, 경기점, 영등포점과 현대백화점 미아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주토피아 테마의 ‘데일리 디즈니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엔라이즈 제공

 

현장에서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데일리젤리스틱 주토피아 에디션’과 ‘디즈니 데일리구미’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주토피아의 주인공 ‘닉’과 ‘주디’ 캐릭터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데이지 덕’ 모양의 플러시 키링 증정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한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닉’과 ‘주디’ 캐릭터 설치물로 꾸민 공간에 크리스마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제들을 배치해 따뜻하면서도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미키와 친구들 키링’ 4종, ‘주토피아 키링’ 2종, ‘디즈니 에코백’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디즈니 데일리구미’ 본품을 비롯해 푸짐한 선물을 100%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승훈 엔라이즈 대표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팝업스토어 운영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경험하게 하는 데일리의 특별한 시도”라고 말했다.

 

이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일부 제품이 조기 품절되고, 당사 팝업 행사 중 최고 일일 매출액을 기록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어 데일리가 전하고자 한 즐거운 웰니스 경험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의 모든 제품은 엔라이즈 공식몰 및 네이버, 올리브영, 카카오톡, G마켓, 11번가 등 30여 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