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엔라이즈는 ‘데일리(daily)’가 이너뷰티 라인업 ‘데일리 젤리스틱’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데일리 젤리스틱 콜라겐 & NMN’과 ‘데일리 젤리스틱 멀티비타민 & 에센셜’은 엔라이즈가 보다 종합적인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출시했다.
![]() |
▲엔라이즈에서 선보인 ‘데일리 젤리스틱’ 2종/사진=엔라이즈 제공 |
우선 ‘데일리 젤리스틱 콜라겐 & NMN’은 차세대 원료로 주목받는 NMN(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과 콜라겐을 국내 최초로 배합한 젤리스틱 제품이다.
NMN은 세포 속 에너지 생성과 노화 방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군 유도체다. 이번 신제품은 합성 원료 대신 브로콜리 유래 성분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피부 탄력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의 경우, 체내 흡수율을 고려한 300Da(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을 담았다. 또 간편한 스틱형 제품에 상큼한 포도맛으로 맛과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데일리 젤리스틱 멀티비타민 & 에센셜’은 글로벌 비타민 제조사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6종과 미네랄 5종을 사용해 국내 젤리스틱 제품 중 식약처 인증 기능성을 가장 많이 확보한 제품이다.
하루 한 포로 비타민을 포함한 11가지 영양소를 일일 권장량 100% 충족시켜 전반적인 건강 관리와 이너케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또 설탕 대신 과일 과즙으로 달콤한 망고맛을 구현해 건강함은 물론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김승훈 엔라이즈 대표는 “이너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데일리만의 차별화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이번 신제품들을 선보였다”며 “이너뷰티 라인업은 이번 젤리스틱을 시작으로 구미 제형 등 다양한 제품으로 확대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이너뷰티 경험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 젤리스틱’ 신제품 2종 지난 5일 대구 신세계백화점 팝업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엔라이즈는 오는 21일까지 엔라이즈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데일리 젤리스틱 알로에 이뮨 & 슈가컷’ 체험팩을 증정하고,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데일리 구미’ 4종 체험팩을 증정한다. 데일리 제품은 공식몰 및 네이버뿐 아니라 올리브영, 카카오톡, 쿠팡, G마켓, 11번가 등 30여 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