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쇼핑하기 브랜드데이 진행…폭립, 연어, 피자, 수프 등 만날 수 있어
![]() |
▲CJ푸드빌 '빕스 브랜드데이' 톡딜 통해 간편식 16종 선봬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빕스 브랜드데이’를 오픈해 할인 제공한다고 18일 전했다. 단,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만 진행한다.
빕스는 오는 20일까지 톡딜을 통해 레스토랑 간편식 16종을 선보인다.
카카오 톡딜은 2인 이상이 공동 구매에 참여하면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에 진행될 품목은 ‘우리집 식탁에도 봄이 왔나 봄'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폭립, 연어, 피자, 수프, 감바스, 치킨, 스테이크와 파스타 밀키트 등 빕스의 인기 간편식이다.
이번 빕스의 레스토랑 간편식 16종은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어엿한 레스토랑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면서도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빕스 브랜드데이에서 실속 차린 대용량 묶음 구성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다양한 상품들을 세트로 선보이며 정상가보다 최대 3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특히 폭립 오리지널은 세 팩 구성을 실속가로 선보이며 대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두 세트 이상 구매 시 빕스 볶음밥을 증정하며 세 세트 이상 구매하면 빕스 치킨 1봉을 증정한다. 폭립, 치즈 간편식, 볶음밥, 뇨끼 감바스, 클래식 피자, 치킨, 통삼겹 오븐구이 세트 8종에 한해 진행되며 교차 선택도 가능하도록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앞서 빕스는 지난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진행한 ‘집에서 떠나는 홈스토랑 투어’ 기획전에서 참여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달성하며 높은 고객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고객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품목 수와 기간을 대폭 확대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브랜드데이를 준비했다”며 “가정에서도 봄철 입맛을 돋우는 빕스의 다채로운 메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