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빠르게 '신상 라면' 만나는 법"...농심몰 30일부터 운영

유통·생활경제 / 이호영 기자 / 2022-08-29 08:40:07
/사진=농심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농심(대표 이병학)은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을 오는 30일 연다고 밝혔다.

'농심몰(Nongshim mall)'은 농심의 주요 제품을 판매하면서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주는 새롭고 차별화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농심몰을 통해 농심이 처음 출시하는 라면과 스낵을 누구보다 빠르게 먹어볼 수 있다. 사전 예약 판매 때 구입하면 정식 출시보다 최대 1주일 정도 빠르게 살 수 있는 것이다.

이와 함께 농심은 소비자가 원하는 사진과 문구를 제품 패키지에 인쇄하는 '농꾸(농심 꾸미기)'로 '나만의 특별한 제품'도 제공한다. 농심은 농꾸를 너구리컵과 닭다리스낵에 적용하고 향후 적용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자신이나 가족, 친구 등 사진을 새긴 일대일 맞춤형 제품은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계절별 또는 이벤트별로 제품을 구성하는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배홍동과 메밀 소바를 묶은 여름세트, 새우깡과 꿀꽈배기 등 단짠 스낵 구성, 다이어트 건면 누들핏과 용기 덮개 굿즈로 구성한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또 고객 관심사에 따른 제품 추천 기능을 도입, 선택의 편리함을 더했다. 향후 농심은 농심몰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제품과 다양한 굿즈 등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자사몰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읽고 이를 제품 개발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반영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농심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1000명에게 짜파게티 멀티팩을 100원에 살 수 있는 '100원 딜'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또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짜파게티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