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더미식', 하림펫푸드와 스타필드 하남에 '반려견 자장면 팝업 스토어'

유통·생활경제 / 이호영 기자 / 2022-11-15 08:32:07
/사진=하림산업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하림산업 더(The)미식은 하림펫푸드(더리얼)와 협업해 반려견 전용 자장면 '더리얼 유니자장면'을 선보이고 론칭 기념으로 반려견을 위한 '더리얼 차이니스 레스토랑 팝업 스토어'를 이달 2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리얼 유니자장면은 인간화(펫휴머니제이션), 100% 휴먼그레이드 철학을 바탕으로 하림산업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과 협업한 반려견 전용 제품이다. 하림펫푸드는 100% 휴먼그레이드, 합성 보존료 0% 슬로건으로 지난 2017년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더리얼'을 출시, 펫팸족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더미식 유니자장면'은 지난 4월 선보여 '진짜 자장면' 맛으로 인기를 끌어온 상온 밀키트 간편식이다. 지난 9월엔 뜨거운 물과 전자레인지 만으로 간편히 조리해 먹는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 그릇'으로도 출시됐다. 특히 가정식 그 자체(HMI)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림산업과 하림펫푸드는 반려견 전용 자장면 더리얼 유니자장면 론칭을 기념해 이달 20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1층 중앙메인홀에서 '더리얼 차이니스 레스토랑 팝업 스토어'를 연다. 

 

하림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근사하게 미식을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 특별한 미식 경험을 위한 다채로운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