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음료·미니 홀 케이크·딜라이트 굿즈 공개
3만원↑ 구매 시 ‘월리 IN 서울 퍼즐’ 한정 증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신규 음료와 푸드, 굿즈, 기프트 상품을 선보이며 연말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어간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모든 순간에서 기쁨을 찾자(FIND JOY IN EVERY MOMENT)’로, 고객이 스타벅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설렘과 감성을 상품에 담았다.
![]() |
| ▲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뱅쇼부터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스타벅스는 올해도 뱅쇼 음료를 출시한다.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는 레드 와인 풍미의 베이스에 자몽·오렌지·레몬·사과를 끓여 만든 과일 토핑을 더했다. 논알코올 제품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는 캐모마일 꽃향기와 꿀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티백이 제공돼 마시는 내내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카페인이 없어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지난달 30일부터 선보인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토피넛 라떼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등 1차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도 연말까지 판매된다. 특히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는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100만 잔을 넘기며 호응을 얻었다.
케이크 4종도 출시한다.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미니 홀 형태로 우유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특징이며, ‘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딸기 맛을 귀여운 베어리스타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눈사람 바움쿠헨’은 바닐라 슈크림을 채운 눈사람 모양 케이크고, ‘딸기 촉촉 누텔라 케이크’는 헤이즐넛 생크림과 누텔라, 생딸기를 더한 제품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텀블러·보온병·머그컵 등 12종 ‘딜라이트 굿즈’를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시즌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12월4일까지 신규 음료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를 사이렌 오더 또는 딜리버스 주문 시 음료당 별 3개, 매장 주문 시 별 2개를 제공하는 ‘트라이 스타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어 5일부터는 제조 음료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월리 IN 서울 한정판 랜덤 퍼즐’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퍼즐은 경복궁·익선동·홍대·재래시장·한강 등 서울 명소 5종으로 구성된다.
스타벅스는 매장과 온라인에서 홀리데이 기획전도 열고 ▲오너먼트 볼 초콜릿 ▲진저브레드 쿠키 틴 세트 ▲초콜릿 칩 쿠키 바스켓 ▲25 크리스마스 쿠키 틴 세트 등을 기프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온라인 전용으로는 ‘스타벅스 비아(VIA) 크리스마스 블렌드 40개입’을 판매하며, 10% 할인 혜택과 상품당 커피 디스펜서를 증정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