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쓱세일은 뷰티·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분리 강화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SSG닷컴은 매월 22일 식품 중심 장보기 상품에 혜택을 집중하는 신규 프로모션 ‘쓱닷컴 22 Week’를 신설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쓱세일’은 라이프스타일 상품 전용으로 재편하고, 그로서리 행사는 ‘22 Week’로 분리해 혜택과 규모를 대폭 확대한다.
첫 ‘22 Week’ 행사는 2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쓱배송 장보기 주요 22개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인다.
![]() |
▲SSG닷컴이 장보기 상품에 혜택을 집중한 월례 행사 ‘쓱닷컴 22 Week’를 신설한다./사진=SSG닷컴 제공 |
대표 상품으로 와규 윗등심(100g)과 밤고구마(1㎏)를 40% 할인해 4000원대에 판매한다. 이외 청우 쫀득초코칩커피, 해태 프리츠 3종 과자, 코디 기름먹는 키친타올 등 가공식품과 일상용품을 1+1 혜택으로 구성했다.
매일 2종씩 총 14종의 타임딜 행사도 진행된다. 설레원 제주 하우스 감귤(2.5㎏), 신라명과 마드레느(1+1, 32입), 다농이네 홍로사과(2.5㎏) 등 인기 상품을 1만9000원대의 특별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추가 프로모션으로는 매일 최대 22% 할인 장바구니 쿠폰 랜덤 발급, 판매자 배송 상품 15% 상품 쿠폰, 행사카드 7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 등이 있다. 오는 9월22일 진행 예정인 ‘22 Week’ 행사 알림 신청 시 최대 2000원 장보기 지원금도 증정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그로서리 상품 역량을 집대성한 행사로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생활 밀착형 혜택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