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안티에이징 중심 신규 라인, 듀프 브랜드 접점 확대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글로벌 뷰티 플랫폼 YLESS(와이레스)는 오는 9월3일까지 GS샵과 손잡고 스킨케어 브랜드 ‘아방쥔’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이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방쥔’은 ‘진보된 젊음’이라는 뜻을 담아 지난 3월에 론칭된 브랜드로, 명품 뷰티에서 영감받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와이레스 대표 ‘듀프’라인이다.
![]() |
▲와이레스가 스킨케어 브랜드 ‘아방쥔’의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와이레스 제공 |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방쥔’ 4종 세트를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오는 9월3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GS샵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에는 6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세트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6만원 상당의 고급 향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S샵에서 선보이는 ‘아방쥔’ 세트는 GS샵 고객 특성을 고려한 안티에이징 중심의 구성이다. 해조류 추출물 함유 스킨케어 3종, 동백의 생명력을 담은 윈터 까멜리아 라인 3종, 탄력과 광채를 위한 임페리얼 라인 3종, 프리&프로바이오틱스 복합체 함유로 노화 징후 개선을 돕는 아이크림·세럼 2종 등 총 4가지 세트가 마련됐다.
와이레스 측은 “앱과 서울 북촌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 소개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GS샵과의 협업을 통해 접점을 확대하고 더 많은 소비자가 와이레스의 제품력을 경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