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FC바르셀로나 경기 티켓 선물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소비자 인기↑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6-12 08:25:49
행사 시작 두 시간 후 첫번째 당첨자 나와
BBQ앱 폭발적인 트래픽 증가
오토스케일링 등 시스템으로 안정적 관리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준비한 초특급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1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증정 프로모션인 ‘골든티켓 페스타’의 첫 날 당첨자들이 공개됐다고 12일 밝혔다.  

 

▲ BBQ가 ‘골든티켓 페스타’를 진행한다./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공

 

BBQ는 오는 7월31일에 개최 예정인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를 후원한다. 이와 함께 고객에게 해당 경기의 티켓 3만장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첫번째 당첨자는 이벤트가 시작된 두 시간 후인 오후 1시2분에 나왔다. 프로모션이 진행된 첫 날에만 총21명의 당첨자(11일 자정 기준)가 집계됐다.

이 프로모션은 오픈 시점부터 BBQ앱 트래픽과 신규 가입자 수, 페이지 접속량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BBQ는 폭발적인 트래픽 증가에도 불구하고 오토스케일링 등 시스템 개선을 통해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관리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BBQ는 지난 11일 BBQ앱에서 치킨을 가장 많이 이용한100명을 대상으로 1명당 2매의 1등석 티켓을 제공하고 이를 공개했다. 또 일주일간 가장 많이 주문한 고객 20명을 ‘TOP 20’으로 선정해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1등석 관람권을 2매씩 제공한다.

특히 오는 7월25일까지 BBQ를 가장 많이 이용했으나 행운권 당첨이 되지 않은 최고의 충성 고객 200명에게 400매(1인당2매)를 최종적으로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글로벌 스포츠의 감동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