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잡티·광채 잡은 ‘틴티드 비비 크림’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11-27 08:20:22
파운데이션 없이 자연스러운 수분광 연출
락토 PDRN·포스트바이오틱스 담아 피부 개선 효과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한정 출시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토탈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한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 크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비비크림은 잡티와 붉은기를 자연스럽게 가려주는 베이스 제품으로 2000년대 후반 ‘쌩얼 메이크업’ 열풍을 이끌며 전성기를 맞았다. 한동안 유행에서 멀어졌지만 최근 전 세계적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추구하는 ‘파데 프리’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인기가 다시 높아지고 있다. 

 

▲ 비디비치에서 선보인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 크림’/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이번 신제품은 68% 세럼 베이스 성분을 담아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고, 워터 베이스와 실크 베일막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회색 기가 도는 기존 비비 크림의 한계를 보완해 자연스러운 유리알 광을 연출할 수 있다.

식물성 락토 PDRN과 포스트바이오틱스, 율무씨수 등 스킨바이오-PDRN 성분도 함유돼 피부 생기와 장벽 개선 효과를 더했다. 인체적용시험에서는 ▲피부 투명감 96% 피부 탄력감 92% 피부 톤 정돈 98% 개선 효과가 확인됐고, 24시간 메이크업 유지 및 잡티 커버 지속 테스트도 완료했다.

색상은 총 5종으로, 페일 베이지부터 뉴트럴 베이지, 샌드 베이지까지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듀라코트(DURACOAT™) 기술을 적용한 미세 파우더 입자가 얇고 고르게 밀착돼 장시간 칙칙해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손으로 펴 바르거나 퍼프로 두드려 마무리하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용량은 30㎖으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비디비치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하고, 본품 구매 고객에게 5 미니 비비 크림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틴티드 비비 크림을 블랙 쿠션에 이은 차세대 베이스 주력 제품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지난 9월 출시된 블랙 쿠션은 완판과 재입고가 이어지며 브랜드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기존 비비크림의 단점을 보완한 멀티 기능성 제품인 만큼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하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