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희사이버대 변창구 총장은 지난 31일 ‘2024학년도 후기 입학식’에서 온라인을 통해 입학식사를 하고 있다./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제공 |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31일 2024학년도 후기 입학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번 입학식은 총 2부로 나눠서 진행됐다. 먼저 1부 본행사는 △개식선언 △입학생 선서 및 경희 Honor Code 선언 △총장 입학식사 △학교 소개(학사 및 수강 안내, 캠퍼스 프로그램, 도서관/의료원 이용 안내) △축하공연 △교가제창 △폐식선언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올해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대학원생 36명과 학부생 1,880명의 신입생이 대학생활을 시작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은 입학식사에서 “경희에서 보람찬 배움의 길을 선택하신 여러분의 입학을 축하한다. 최근 사회의 극단적인 사고에 반해, 조선의 박제가는 모든 생명이 각자의 다양한 방식으로 살아간다”고 강조했다.
이어 “경희학원은 평화와 통합의 정신을 바탕으로 존엄성을 지키며 학업을 이어가는 문화를 만들어왔다. 편견을 넘어서 호기심과 창의성을 갖고 도전하는 여러분의 젊음이 사회의 미래를 밝힐 것이다.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입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입학식에서 학부(과)별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학교 및 학부(과) 소개, 학사, 수강 안내, 과목 소개 등 대학생활 관련 내용을 안내하며 소속 학과 구성원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