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야기 담은 인터뷰 ‘Behind’와 푸드에세이의 ‘Moment’ 콘텐츠로 다양성 확대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오뚜기가 오는 7일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를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첫선을 보인 후, 1주년을 맞이해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에게 더욱 풍성한 식품 스토리를 전달하겠다는 취지다.
뉴스레터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 ‘Behind’와 넷째 주 수요일 ‘Moment’ 두 편으로 나뉘어 제공된다. ‘Behind’에서는 오뚜기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제품 이야기에 관한 인터뷰를 다루고, ‘Moment’에서는 맛있는 일상을 담아낸 푸드 에세이를 중심으로 구성한 레터를 담았다.
![]() |
▲오뚜기가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를 리뉴얼했다./사진=오뚜기 제공 |
리뉴얼된 뉴스레터는 식품에 담긴 오뚜기의 고민과 제품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단독 콘텐츠로 제공한다. 또 레터마다 서로 다른 레이아웃을 적용해 가독성과 몰입도를 높였다.
뉴스레터는 누구나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구독 링크는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16일까지 확인 가능하다. 기존 발행본은 아카이브 페이지를 통해 열람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F&B에 관심이 많거나 오뚜기를 좋아하는 등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분들이 구독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