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라자, 연말 맞아 재즈공연 겨울 패키지 출시

라이프 / 한시은 기자 / 2025-11-17 07:22:2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더 플라자는 연말연시를 겨냥한 겨울 패키지 ‘재즈 나이트’와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과 손잡고 2022년 첫선을 보인 더 플라자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도심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 스케이트장이라는 접근성이 강점으로 꼽혔다. 올해 더 플라자는 재즈 콘서트를 더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 더 플라자가 연말연시를 겨냥한 겨울 패키지 ‘재즈 나이트’와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를 출시했다./사진=더플라자 제공

 

재즈 나이트 패키지는 ▲디럭스 1박 ▲더 라운지 디너 세트(트러플 풍기 피자·연어 푸타네스카·오페라 케이크·레드 와인) ▲재즈 공연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티켓 2매를 포함한다. 공연팀은 무대 완성도와 연주자의 숙련도, 퍼포먼스 등을 평가해 선별했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더 플라자 로비에 위치한 더라운지에서 공연이 진행된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오는 12월30일까지며 12월24~27일, 31일 단 5일만 투숙 가능하다. 가격은 5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매년 연말 사랑받는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시청 광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산타 곰인형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2매로 구성했다.

 

두 패키지 모두 스케이트와 헬멧 대여가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 기간은 2026년 2월28일까지며 가격은 31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더 플라자를 상징하는 보라색 산타 곰인형이 새롭게 출시됐다”며 “테디베어 뮤지엄과 협업한 한정판 곰인형으로 호텔 현장 구매 또는 더 플라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