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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티몬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티몬(대표 류광진)은 두 자릿수 규모 '2023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영업과 마케팅 분야를 중심으로 ▲식품 ▲리빙 ▲레저 라이프 ▲트렌드 패션사업 ▲브랜드 패션사업 ▲제휴사업 ▲마케팅 ▲캠페인 등 8개 부문에서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로 합격자는 상품 기획과 소싱, 마케팅 운영 등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티몬은 이커머스에 관심이 많고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고객 중심 사고를 지닌 인재를 중심으로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 티몬 채용 사이트와 잡포털을 통해 진행한다. 대학교 졸업자이거나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검토를 거쳐 선발된 인원은 내달(12월) 21~23일 면접을 치른 후 채용이 확정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2023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두 달간 인턴으로 근무한다.
합격자들은 현업에 배치돼 전문가의 밀도 높은 ▲일대일 멘토링과 함께 ▲인턴 교육 ▲실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여러 노하우를 쌓을 수 있다. 특히 인턴십 근무 기간 우수 평가자에게는 정규직 입사 기회도 주어진다.
이수현 티몬 경영지원본부장은 "사회 전반적으로 대규모 공개 채용이 많지 않은 상황이지만 티몬은 꾸준히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인턴십을 통해 우수한 인재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티몬과 함께 역량을 펼치고 성장하길 원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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