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게임 전문 토크쇼 '게임부록' 두 번째 시즌 공개...콘텐츠 연계 PB도 운영

유통·생활경제 / 이호영 기자 / 2022-09-30 06:40:06
/사진=티몬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티몬(대표 장윤석)은 28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영한 국내 첫 게임 전문 토크쇼 '게임부록' 두 번째 시즌을 본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게임부록'은 티몬이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리콩과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슈퍼주니어 김희철·김성회·성승헌 등 3명의 게임 전문 MC가 출연해 9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다양한 게임과 업계를 아우르는 생생한 경험담을 전한다. 

 

지난 7월 막을 내린 시즌 1은 임요환·홍진호 등 매회 화려한 게스트와 출연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누적 조회수 2800만을 기록, 게이머들 사이에서 '정주행 필수 방송'으로 인정받고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 2는 모두 12화로 계획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마다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티몬은 게이머라면 가지고 있을 게임 관련 고민을 속 깊게 다뤄 메인 타깃층인 24~35세 남성 시청자 유입을 견고히 다지겠단 계획이다.

 

앞서 지난 22일 기습 공개한 첫 화엔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공혁준·따효니가 게스트로 함께해 '게이머의 사랑'을 주제로 논쟁을 펼치며 조회수 14만 건을 넘는 등 화제가 됐다. 

 

29일 정오에 공개안 두 번째 방송에서는 게임으로 다져진 '인터넷 우정'을 주제로 게임 전문 스트리머 케인·룩삼이 출연해 MC들과 거침 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 본부장은 "시청자들의 높은 성원 덕분에 시즌 2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었던 만큼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가 힘을 합쳐 전 시즌보다 더 큰 재미를 전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차별화한 콘텐츠와 게스트, 그리고 솔직 담백 게임 토크를 선보일 게임 부록 시즌 2에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티몬은 프리콩과 함께 게임부록 콘텐츠를 연계한 자체 브랜드(PB) 상품 '게임부록 요거트리플'을 출시했다. 견과류 대표 식품기업 '산과들에'와 손잡고 새콤달콤한 건과일에 요거트 시즈닝을 더한 요거트볼 간식 상품도 단독 판매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