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BGF리테일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편의점 CU 모바일에서 차세대 아이코스를 구입할 수 있다.
편의점업계 1위 CU는 필립모리스 차세대 전자 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를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업계 처음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CU가 사전 예약 판매하는 아이코스 일루마는 베이지·그레이 색상 2종으로 가격은 9만9000원이다. 25일 오전 11시부터 내달(11월) 6일까지 포켓CU에서 사전 예약 구입할 수 있다. 이어 다음달 10일부터 소비자가 지정한 점포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판매 지역은 서울·부산·인천을 비롯해 고양·과천·광명·구리·김포 등 경기도 15개 지역이다. 추후 오프라인 판매와 함께 판매 지역은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구입하면 대기 없이 더 쉽고 편리하게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포켓CU에서 예약 구입하고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기기를 등록하면 CU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4500점 포인트도 준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한국필립모리스가 국내에 공식 출시하는 제품으로 새로운 담배 가열 방식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흡연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따로 청소가 필요 없다. 이전 모델과 달리 블레이드가 없어 파손 우려도 없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전용 담배 '테리아'를 사용한다. 테리아는 한 팩에 4800원이다. 테리아를 기기에 넣으면 자동으로 작동하는 오토 스타트 기능도 아이코스 시리즈 처음 신규 적용됐다. 1회 충전에 2회 연속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고급스런 모노톤 알루미늄 소재와 곡선의 랩 커버가 특징이다.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즈 '레드닷 디자인 어워즈'와 'iF 디자인 어워즈'에서도 상을 받았다.
권혁승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는 "흡연자들 사이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만큼 사전 예약 구매를 도입,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했다"며 "다양한 고객 니즈와 최신 트렌드 변화에 맞춰 흡연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신제품과 판매 방식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