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마트 실무진 만난다” 배민 데이터 분석 '퀵컴어스' 행사...16일까지 참여 지원

유통·생활경제 / 이호영 기자 / 2023-01-07 23:30:18
/사진=우아한청년들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배달의민족 물류 서비스를 운영하는 우아한청년들이 딜리버리 데이터 분석가 역할, 앞으로의 방향 등 현직 실무진과 직무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물류 경험' 비전으로 물류 네트워크 혁신을 만들어가는 우아한청년들은 현직 데이터 분석가(BA) 종사자를 대상으로 배달의민족 딜리버리 비즈니스 성장과 인사이트를 나누는 '퀵컴어스(퀵하게 컴 앤 조인 어스)' 행사를 1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배민B마트, 배민커넥트 등 서비스로 물류 혁신을 이끌고 있는 우아한청년들 리더들을 만날 수 있다. 현재 지원서를 우아한청년들 인재 영입 사이트에서 받고 있으며 이달 16일까지 모집한다. 상세한 신청 방법과 지원 자격 등은 우아한청년들 인재 영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은 BA 유관 경력을 3년 이상 보유한 자로서 우아한청년들 딜리버리 데이터 분석가가 일하는 방식과 비전이 궁금하거나 관련 커리어를 쌓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날 행사 시간은 18일 우아한청년들 본사에서 약 2시간여다. 오프닝과 함께 간단한 저녁 식사를 마친 다음 ▲우아한청년들 딜리버리운영실만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 ▲우아한청년들 BA 역할과 성장가능성 ▲퀵커머스업계서 일하며 겪었던 성장 과정과 어려움 ▲업무과정서 얻은 인사이트, 문제 해결 방법 등을 실무진이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편안한 분위기 속 열리는 이번 퀵컴어스 행사를 통해 참석자들은 우아한청년들만의 차별화한 수평적인 조직 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 별도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딜리버리 데이터 분석가를 포함한 우아한청년들 채용 포지션, 전형 방식에 대해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매년 독보적인 매출 성장률을 만들어내고 있는 우아한청년들 리더들의 개별 성장 스토리는 물론, 미래 동료를 만나고 일하는 문화와 업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퀵컴어스 행사를 마련했다"며 "우아한청년들과 함께 물류 네트워크 혁신을 만들어나가고 싶은 인재라면 누구든 환영한다"고 말했다.

 

우아한청년들은 2023년 상반기에 ▲디자인‧마케팅 ▲딜리버리 기획·운영 ▲B마트 운영·관리 ▲자산 운영 ▲물류센터 운영·기획 ▲인사·교육 등 전 직군을 수시 채용한다. 상세한 내용은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