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이미주의 ‘설레임’은? 롯데제과서 설레임 광고 캠페인 전개해
- 소민영 기자 2022.05.30
- LG생활건강 벨먼, 머트팩과 클렌징을 동시에…바디클렌저 2종 선봬
- 소민영 기자 2022.05.30
- SPC 커피앳웍스, 만다린 과육으로 무산소 발효 싱글오리진 커피 선봬
- 소민영 기자 2022.05.27
- 하이트진로×빙그레 콜라보…‘이슬톡톡 캔디바’ 선보여
- 소민영 기자 2022.05.26
- 배스킨라빈스, 제주 특산물 활용한 ‘빙수 3종’ 출시…오메기떡·한라봉·녹차
- 소민영 기자 2022.05.25
- SK매직,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신규 색상 2종 선봬
- 소민영 기자 2022.05.25
- 강남제비스코, 파스쿠찌와 컬러 콜라보…올여름 트랜디 컬러 음료 선봬
- 소민영 기자 2022.05.24
- 하이트진로, 편의점 맥주로 크라운맥주·갓생폭탄맥주 출시
- 소민영 기자 2022.05.24
- SK매직, 바람세기 자동 조절하는 ‘인공지능 써큘레이터’ 선봬
- 소민영 기자 2022.05.23
- 롯데제과, 제로 식품 시장에 ‘제로’ 브랜드로 출사표 던져
- 소민영 기자 2022.05.23
- SM벡셀, 식품용 니트릴장갑 인기에 컬러 라인업 확대
- 김완묵 기자 2022.05.23
- SPC 파리바게뜨, 육즙 가득 핫도그 신제품 2종 출시
- 김완묵 기자 2022.05.20
- 마켓컬리, 700만 캠핑족을 위한 ‘컬리 캠핑 대전’ 실시
- 소민영 기자 2022.05.20
- SPC 파리바게뜨, 소금빵 재해석한 ‘고짠고짠 소금버터링’ 내놔
- 김완묵 기자 2022.05.19
- 서울우유, 온 가족 함께 즐기는 유당분해우유 ‘내 속이 편안한 우유’ 선봬
- 소민영 기자 2022.05.19
- 마켓컬리, ‘컬리 러버스’ 고객 매년 2.8배씩 늘어…재구매율 77% 기록
- 소민영 기자 2022.05.19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판매고 정상화…스푸너 이어 테라타워 선보여
- 소민영 기자 2022.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