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대교, 스타트업 연계 오픈 이노베이션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권호 기자

muse@socialvalue.kr | 2021-08-17 11:20:00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대교와 함께 유망 스타트업을 연계, 지원하는 협업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사진 제공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가 대교와 함께 유망 스타트업을 연계, 지원하는 협업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경기혁신센터는 대교와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교는 스타트업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개방형 혁신을 추진하고, 경기혁신센터는 이를 뒷받침한다.


구체적으로 양 사는 △국내외 에듀테크 분야 스타트업 정보 교류 △우수 스타트업 발굴 및 사업화 등 여러 협업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실행할 예정이다.


경기혁신센터는 협업 매칭 이후 △사업화 자금 지원 연계 검토 △스타트업 대상 판교 내 사무 공간 지원 검토 △경기혁신센터 직·간접 투자 연계 등 다양한 후속 지원을 실행할 예정이다.


경기혁신센터 오픈 이노베이션 담당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교와 유망 스타트업의 협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대교와 국내외 스타트업의 오픈 이노베이션이 가져올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