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관광청, 새로운 영상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 공개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의 새로운 영상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 한국에 공식 소개

김미진 기자

qjadl0150@naver.com | 2021-06-07 17:14:14

[사진 제공 = 뉴질랜드관광청]

뉴질랜드관광청(지사장 권희정)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Messages From New Zealand의 새로운 영상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을 한국에 공식 소개했다.


이 영상은 “뉴질랜드에서 기대해도 좋은 것?”의 질문에 대한 대답으로 뉴질랜드 사람들이 생각하는 다양한 이유를 보여준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부터 맛있는 해산물, 현지 음식과 친절하고 에너지 넘치는 뉴질랜드 모습까지 뉴질랜드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또한 타인을 열린 마음으로 환영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받아들이는 뉴질랜드 사람들 등 저마다 연유로 뉴질랜드 사람들이 얼마나 뉴질랜드를 사랑하는지 느낄 수 있다.


뉴질랜드관광청은 새로운 영상 런칭을 기념하여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그램 소셜 채널에서 ‘뉴질랜드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모습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뉴질랜드 북 섬, 남 섬, 도시, 자연의 여행지들, 캠핑카 혹은 랜터카 여행, 다양한 액티비티들 소개와 새로운 영상을 감상하고 자신의 뉴질랜드 여행 취향 8가지를 순서대로 적어 댓글을 남기면 된다. 뉴질랜드 여행을 다녀왔던 사람들과 코로나 종식 후 뉴질랜드를 방문하고 싶은 사람들 모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7일 월요일부터 6월 9일 수요일 까지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뉴질랜드 자연방목 채끝 스테이크 2팩, 앵커 캔 버터, 앵커 체다 치즈, 아보카도 오일, 쿼터페스트가 담긴 뉴질랜드 기프트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뉴질랜드관광청]


[소셜밸류= 김미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