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민, 드라마 '인생남주'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김미진 기자

qjadl0150@naver.com | 2020-12-28 23:05:09

사진: 모델 겸 배우 '김선민' [제공 = 앨컴퍼니]

앨컴퍼니 소속 모델이자 배우 김선민이 와이낫미디어의 신작 드라마 “인생남주”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웹드라마 “인생남주”는 100% 명중률의 촉을 자랑하고 전국 3대 점쟁이의 딸인 주인공 “진남주”가 특A급의 3명의 남자 중 운명의 인생남자를 만나는 이야기이다. 오래된 남사친부터 자꾸 마주치는 미스테리한 이웃 남자, 거기다 구남친까지 남주의 인생에 갑자기 너무 많은 ‘남자주인공 후보’들이 등장하며 벌어지는 남주인생의 진짜 남주를 찾는 로맨틱 코미디 시트콤이다.


김선민은 화려하고 큰 키에 잘생긴 외모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남다른 패션 소화력으로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윤현우' 역을 맡아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촬영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으로 작품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인생남주가 첫 주연작인 김선민은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모델로 데뷔한 김선민은 최근 JTBC인기드라마 '에이틴어게인' 배우 이기우의 아역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서울패션위크와 매거진 화보에서 지속적이고 다양한 매력을 보여왔으며, 이번 작품을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인생남주”는 2021년 1월 13일 유튜브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12월 30일 네이버TV에서 선공개 된다.



[소셜밸류= 김미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