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하기엔 어려운 홈 스타일링, 이제 카펜터스의 '홈 스타일링 북'으로 쉽게 하자!

- 인테리어와 목공 작업, 홈 스타일링을 공부하는 모임 ‘카펜터스’가 기획한 텀블벅 펀딩
- ‘홈 스타일링 북’과 ‘실물 소재 샘플 박스’로 보다 쉽게 나만의 홈 스타일링을!
- 현재 목표금액 206% 달성, 11월 10일에 펀딩 프로젝트 마감

김미진 기자

qjadl0150@naver.com | 2020-10-29 09:15:07

사진: ‘홈 스타일링 북’과 샘플 소재 [제공 = 카펜터스]

인테리어와 목공 작업, 홈 스타일링을 공부하는 모임 ‘카펜터스’에서 <홈 스타일링 북>과 <실물 소재 샘플 박스>에 대한 텀블벅 펀딩을 진행 중이다.


<홈 스타일링 북>은 기본적인 집 꾸미기의 방법을 쉽게 정리해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만든 책이며, <샘플 소재 박스>에는 월럿, 오크, 자작나무의 무늬목과 MDF도장 등 약 30여 종의 인테리어 자재가 들어있다.


<홈 스타일링 북>의 특별한 점은 집 꾸미기를 위한 홈 스타일링의 기본적인 개념과 실무에서 활용되는 팁을 알려준다는 것이다. 공간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컬러의 구성, 소재의 종류, 디자인 이미지 컨셉, 가구 브랜드의 종류 등 꼭 알아두고 사용해야 할 내용이 담겨있다.


<샘플 소재 박스>는 집 꾸미기를 위한 실질적인 소재를 만져보고 상상하며 디자인할 수 있도록 각 아이템별 소재를 모아 구성되었다. 실물 우드의 월럿, 오크, 자작나무의 무늬목을 비롯하여 바닥재 우드 3종과 커튼, 침장류의 페브릭, 합지벽지와 실크벽지, MDF 도장마감과 무유광의 메탈 그리고 흑경과 글라스 몰딩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샘플 소재 박스>는 실제로도 공간 코디네이터들이 아파트 모델하우스의 마감재를 제안할 때, 앞서 나열한 소재들을 활용한 디자인 무드보드를 만들어 제안하고 있다.


카펜터스의 <홈 스타일링 북>과 <샘플 소재 박스>의 펀딩에 대한 리워드로 홈 스타일링 북, 샘플 소재 박스, 샘플 소재 박스가 포함된 홈 스타일링 북 set로 구성되어 후원자들에게 제공된다.


현재 카펜터스의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는 목표금액의 206%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펀딩 프로젝트의 마감은 11월 10일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텀블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셜밸류= 김미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