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신다희 새 싱글 앨범 '별' 7일(오늘) 발매

- 서정적인 메세지와 잘 맞는 분위기의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 남아있는 사람들이 떠나간 이를 기억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로 녹여내
- 신다희, "음악을 듣는 각자의 경험에 맞는 감정들을 떠올려 주셨으면 좋겠다"

허상범 기자

qjadl0150@naver.com | 2020-10-07 21:28:26

사진: 신다희 새 싱글 앨범 '별' 표지 [제공 = 레담 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신다희의 새 싱글 앨범 ‘별’이 발매됐다.


인디뮤직 레담 엔터테인먼트는 10월 7일(오늘) 인디 뮤지션 신다희의 새 싱글 앨범 '별'을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반려견의 시선에서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가사로 표현한 앨범 ‘침묵하는 너에게’를 통해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았던 신다희는 한층 더 깊이 있는 목소리를 새 앨범에 담아냈다.


이번 싱글 앨범 '별'은 옆에 있던 누군가가 우리 곁을 떠나거나 사라지고 나서 남겨진 공허한 시간과 빈자리를 표현하며 남아있는 사람들이 떠나간 이를 기억해 주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로 녹여 표현해낸 곡이다. 특히 서정적인 메세지와 잘 맞는 분위기의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앨범 자켓과 함께 공개된 ‘별’의 라이브 컨텐츠는 해가 저물어가는 늦은 오후의 시간과 푸른빛으로 물든 낮과 밤의 경계가 모호한 새벽녘을 중의적으로 표현하여 한 사람을 기억하고 추억하는 멜로디와 가사에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뮤지션 신다희는 "하고 싶었던 말과 전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로 충분히 나타낸 것 같아 좋았고 음악을 듣는 각자의 경험에 맞는 감정들을 떠올려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새 싱글 앨범 ‘별’은 7일(오늘)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라이브 컨텐츠는 레담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소셜밸류 =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