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스마트 디바이스 & 소형가전 전시회', 부산 벡스코에서 3일간 개최
- 행사기간 10월 16일(금)부터 10월 18일(일)까지 3일간
- 스마트 시대 신산업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 제공 및 투자 정보 교류의 장 마련
- 약 70개 업체 참가,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 한자리에 모은 전시회
허상범 기자
qjadl0150@naver.com | 2020-10-05 22:45:37
정보기술(IT)·인공지능(AI)·사물인터넷(IoT) 기반 기기와 아이디어 상품, 소형가전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을 한 자리에 모은 <부산 스마트 디바이스 & 소형가전 전시회 (KOSDIC 2020)>가 오는 10월 16일(금)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약 70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는 △모바일 액세서리 △컴퓨터 주변기기 △웨어러블 △스마트모빌리티 △AI/IoT디바이스 △스마트뷰티 △스마트헬스케어 △스마트카 △스마트홈 △중소형가전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참관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 전시회는 스마트 시대가 가져온 신산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산업의 활성화와 동시에 다양하고 유익한 투자 정보를 교류하는 장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폰 거치대, 블루투스 이어폰, AI 스피커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스마트 제품들을 시작으로 스마트워치, 스마트안경, VR·AR 기기와 같은 웨어러블 기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LED 마스크, 각종 안마기, 차량용 디바이스, 스마트 체중계, 로봇청소기 등 각종 스마트한 가전 기기들 또한 본 전시회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최근 빠르게 증가하는 1~2인 소인 가구를 타깃으로 한 소형가전 및 프리미엄 가전, 욜로족과 딩크족 등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따른 작고 스마트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됨에 따라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는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KOSDIC 2020 사무국은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는 물론 추첨을 통한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에도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위생·방역체계도 갖췄다.
이번 <2020 부산 스마트 디바이스 & 소형가전 전시회>의 입장료는 5,000원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다.
[소셜밸류 =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