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랩'의 랜선 콘서트 라이브온 LIVE'ON 시즌1 성황리 개최

- 총 11팀, 41명의 아티스트 참여
- 직접 참여하지 못한 팬들 위한 11개 팀 공연 영상, 샤이닝랩 유튜브 채널에 공개
- 라이브온 LIVE'ON 시즌 1 성료, 곧 새로운 시즌 진행할 것

허상범 기자

qjadl0150@naver.com | 2020-09-16 10:45:21

사진: 샤이닝랩 랜선콘서트 LIVE'ON 공연 [제공 = 샤이닝랩]

팝컬쳐 콘텐츠 브랜드 샤이닝랩(대표 세레나안)이 샤이닝랩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랜선 콘서트 시리즈 라이브온 LIVE’ON의 첫 번째 시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라이브온 LIVE’ON은 팝밴드 ‘HeMeets(히미츠)’가수 ‘에스진’, 모던 판소리 팀 ‘ERA:EAT(에라잇)’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공연을 실시간 라이브로 선보였다. 라이브온 LIVE’ON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콘서트가 취소되며 아쉬워하는 공연 팬들을 위해 총 11팀, 41명의 아티스트들을 섭외해 1시간가량의 랜선 라이브를 진행했다. 또한 샤이닝랩은 실시간 라이브에 직접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11개 팀의 공연 영상을 샤이닝랩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샤이닝랩의 관계자는 “함께 모여 공연을 즐길 수 없는 지금, 온라인으로 만나는 라이브온 LIVE’ON을 통해 새로운 형식의 공연문화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면서 “얼굴을 맞대지 않아도 음악이 주는 감동과 가치는 변화하지 않는다, 라이브 LIVE’ON과 함께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기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달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힘든 시기, 지난 6월부터 팬들의 저녁을 책임졌던 샤이닝랩의 라이브온 LIVE’ON은 시즌 1의 성료 이후 잠시 숨 고르기에 들어간다. 샤이닝랩은 라이브온 LIVE’ON을 통해 검증된 온라인 라이브 기술력과 참신한 콘텐츠 기획을 통해 시즌제 랜선 페스티벌 ‘보고싶어, 잘 지내’를 기획, 제작 중에 있으며, 곧 라이브온 LIVE’ON의 새로운 시즌을 진행할 계획이다.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