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00대 명화와 베스트셀러 작가를 한 권의 책으로 담다.

[괴테, 헤세, 릴케, 니체의 글] 저자 권호(기획), 요한 볼프강 폰 괴테, 프리드리히 니체, 라이너 마리아 릴케, 헤르만 헤세

오도현

qjadl0150@naver.com | 2020-06-30 15:49:00

책 소개



세계 100대 명화와 베스트셀러 작가가 한 권의 책으로.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가 괴테, 니체, 릴케, 헤세의 글.


인류 역사상 가장 유명한 화가 반고흐 ,모네, 코트, 세잔, 프라고나르, 쿠르츠바일, 들라크루아, 터너, 다비드, 마네,레인, 르누아르, 밀레, 쇠라, 로세티, 하예즈, 투르, 카라바조, 에이크, 아빌고르드, 와토, 뭉크, 밀레이, 다빈치, 보티첼리, 고야, 보스, 우드, 그리스, 마케, 안데르센링, 벨라스케스, 부셰, 로트렉, 프리드리히, 파르트, 호가스, 처치, 브뢰헬, 쿠르베, 사전트, 로랭, 클림트, 실레, 베리, 컨스터블, 볼디니, 본도네, 휘슬러, 틴토레토, 샤르팡티에, 카사스, 솔베르그, 콜, 루크필즈, 브룅, 포터르, 루소, 드가, 페르메이르, 티치아노, 모리조, 아르침볼도, 푸샹, 미켈란젤로, 고갱의 명화를 한 권으로 책으로 담다.



출처: 인디펍


저자 소개



저자: 권호(기획), 요한 볼프강 폰 괴테, 프리드리히 니체, 라이너 마리아 릴케, 헤르만 헤세



요한 볼프강 폰 괴테: 불멸의 천재 작가 - 괴테(1749~1832)는 독일의 작가이자 철학자, 과학자이며, 한때에는 바이마르 공국의 재상이었다. 80년 넘는 생애 동안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파우스트> 등 시와 소설, 희곡과 산문을 남긴 그는 문학뿐 아니라 신학과 철학과 과학 등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함을 보였고, 유능한 관료이자 탁월한 인격자로도 존경을 받았다.



프리드리히 니체: 망치를 든 철학자 - 니체(1844~1900)는 독일의 철학자이자 음악가, 시인, 심리학자다. 그는급진적인사상으로 실존주의, 포스트모더니즘에 가장 큰 영향을 끼쳤다. 어떤 철학자보다 넓은 사상의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의 저서는 보는 사람에 따라 다양하게해석될 만큼문학적이다.



라이너 마리아 릴케: 시인들의 시인 - 릴케(1875∼1926)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시인이다. 독일의 시인으로<형상시집>과<시도시집>을통해 독자적인 시의 경지를 개척하였고 <두이노의 비가>, <오르페우스에게 부치는 소네트> 같은 대작을 남겼으며, 국내에서는 시인 윤동주에 영감을 준 시인으로 유명하다.



헤르만 헤세: 노벨문학상 소설가 - 헤세(1877~1962)는 독일계 스위스인 소설가이자 시인이다. 성장하는 청춘들의 고뇌와 인간 내면의 양면성에 대한 고찰을 통해 휴머니즘을 지향한 작가로 <수레바퀴 밑에서>, <데미안>, <싯다르타>를 썼으며,<유리알유희>로1946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하였다.





목차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본문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출처: 인디펍


[소셜밸류 = 오도현 기자]v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