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가정의 달 맞이 ‘히든 굿즈 팩 2종’ 이벤트 실시
오는 5월 31일까지 ‘더 히든시크릿’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박형식 기자
alexh@hanafos.com | 2024-05-09 09:00:26
[소셜밸류=박형식 기자] 미스터피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3월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더 히든시크릿’ 피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히든 굿즈 팩 2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히든굿즈팩1’은 ‘더 히든시크릿M(미듐)과 제로콜라 1.25L, 씨앗 키우기’로 구성돼 있다. 씨앗은 바질과 방울토마토 2종 중 랜덤으로 더 히든시크릿의 토핑을 직접 키워보는 뿌듯함과 행복함을 느낄 수 있다.
‘히든굿즈팩2’는 ‘더 히든시크릿L(라지)와 제로콜라 1.25L, 피크닉 돗자리 가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1만 5천원 상당의 피크닉 돗자리 가방은 대형가방과 방수돗자리 2가지로 활용 가능하며 고품질 방수원단과 휴대하기 편리한 최소화된 크기로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더 히든시크릿’은 미스터피자의 대표 인기 메뉴였던 ‘시크릿 피자’ 재출시를 기념하며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인 메뉴로, 케이준 양념의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를 활용해 담백한 맛의 시크릿가든에 마르게리타와 케이준치킨, 화이트핫소스, 바질딥핑소스 등이 어우러져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더 히든시크릿 피자의 인기에 힘입어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 하면 즐거움이 더해지는 굿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미스터피자가 선사하는 맛의 즐거움을 넘어 미스터피자 굿즈 2종과 함께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계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