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만 회원' 맘스홀릭베이비, 코엑스 마곡에서 차별화된 베이비 페어 선보여
한지원 기자
kanedu2024@gmail.com | 2025-05-12 22:35:22
[소셜밸류=한지원 기자] 35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임신·출산·육아 대표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주최하는 '2025 맘스홀릭베이비 페어'가 오는 6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마곡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대 육아 전시회로 호평받고 있는 ‘맘스홀릭베이비 페어’가 마곡에서 처음 열리며 화제가 되는 가운데, 기존 행사와 차별화된 내용과 실용적인 구성으로 예비 부모와 육아맘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육아맘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의 공식 후원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인기 육아 브랜드와 실용적인 육아용품이 현장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육아에 필요한 제품과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2025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전 등록 시 무료 입장 혜택과 함께 유모차, 카시트 등의 실속 있는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와 SNS에 행사 내용을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장에서는 매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임신맘 및 육아맘 8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에서 현장 분위기를 SNS에 간단히 올리기만 해도 선물을 주는 ‘100% 현장 후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행사 방문 후 온라인에서 다시 한번 유모차, 카시트 등 푸짐한 선물에 도전하는 ‘생생한 방문후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맘스홀릭베이비 관계자는 “코엑스 삼성에 이어 마곡에서 첫 선을 보이는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각 참여 브랜드 부스에서 제품 상담과 함께 다양한 자체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라며, “방문객들에게 실속있는 혜택과 알찬 정보를 선사하는 이번 베이버 페어는 육아맘들에게 유익하고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맘스홀릭베이비 네이버 카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