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50년 장 건강 노하우 담긴 '다이어트 유산균' 론칭
인체 유래 비피더스균인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B-3(Bifidobacterium Breve B3)를 배양
프로바이오틱스와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함께 배합
이승우 기자
faith823@hanmail.net | 2022-02-11 22:03:33
[소셜밸류=이승우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동성 정로환' 50년 장 건강 노하우를 담아 매일 유산균을 섭취해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보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유산균 '지디 다이어트 시너지컷'을 내놓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디 다이어트 시너지컷'은 인체 유래 비피더스균인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B-3(Bifidobacterium Breve B3)'를 배양해 만든 프로바이오틱스와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함께 배합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
성분 배합에는 비만 관리 분야 권위자로 손꼽히는 박민수 가정의학박사가 직접 참여했다.
또 20억 CFU의 프로바이오틱스 함유하고 있으며, 유산균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다이어트 시 우선적으로 장 내 유산균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다.
동시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로로겐산 1일 최대 섭취량(122.5mg)이 함유됐다. 클로로겐산은 로스팅을 하지 않은 녹색 상태 그대로의 생두 '그린커피빈'에 포함되어 있는 성분으로,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 인체적용 시험 결과 BMI지수와 체중, 체지방률, 엉덩이둘레 비율, 허리둘레가 감소하는 등 유의미한 변화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 '지디 다이어트 시너지컷'은 1포에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캡슐 1개와 정제 2개가 함께 포장되어 있어 섭취가 편리하고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며, 하루 한 포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디 다이어트 시너지컷'은 오는 14일 동성제약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동성이샵과 네이버스토어팜에 론칭될 예정이다. 이후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