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올해 첫 컬렉션 '레이디 라이크' 선봬
사틴 블라우스 · 롱 스커트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룩 선보여
황동현 기자
robert30@naver.com | 2025-01-26 16:31:30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올해 첫 컬렉션으로 사틴 블라우스와 롱 스커트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을 연출하는 룩을 선택했다.
이랜드월드 미쏘(MIXXO)는 2025년 첫 컬렉션으로 '레이디 라이크'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과거 상류층 여성들의 우아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사틴, 스웨이드, 트위드 등의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으며, 복고풍과 현대적인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롱스커트 셋업, 와이드팬츠 등 모던한 ‘레이디 라이크 룩’을 제안한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허리라인을 강조한 크리즈 사틴 블라우스와 무릎 밑으로 퍼지는 실루엣의 롱 스커트 셋업을 선보인다. 또한 스퀘어넥 라인의 롱 베스트 셋업을 와이드 팬츠와 매치하는 등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올해에도 이어지는 드뮤어(demure) 트렌드에 맞춰 차분하고 격식 있으면서도 로맨틱한 레이디 라이크 룩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일상 속에서 마치 세기의 여배우 오드리 헵번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쏘의 ‘레이디 라이크’ 컬렉션은 26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