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설 맞이 할인 ‘까사미아 리빙 아이템’ 선보여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1-25 20:07:43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신세계까사는 오는 31일까지 설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위한 ‘까사미아 리빙아이템’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명절 상차림 품격을 높여 줄 식기 세트와 호텔 감성을 더해주는 배쓰용품,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침구 등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겸비한 리빙 아이템 총 17종을 까사미아 전국 주요매장에서 설 선물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명절 상차림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프리미엄 식기류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은은한 광택과 견고한 내구성을 가진‘끌레르 머그(2P 세트)’와 ‘끌레르 레드와인잔(2P 세트)’을 10% 할인한다.
조개껍데기를 형상화한 음각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헤리티지 공기·대접(2P 세트)’과 ‘헤리티지 라인머그(4P 세트)’는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손잡이 장식에 포인트를 준 커트러리 시리즈 ‘노트(디저트·디너4P 세트)’와 ‘스텔라(포크 8P·수저 4P 세트)’, 섬세한 나뭇결 디자인으로 내추럴 모던 식탁을 완성하는 ‘우든 수저받침·수저(2인 세트)’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뒤집개와 요리 젓가락, 주걱 등으로 구성돼 명절 음식 준비 시 유용한 ‘쿠진 조리도구(4P 세트)’와 ‘누아 핸드드립 커피용품 세트’ 역시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호텔 감성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배쓰용품은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블 패턴으로 우아한 감성을 강조한 ‘비안코 배쓰룸(5P)’ 세트는 10%, 천연 트래버틴 소재의 독특한 텍스처를 살린 ‘몬스 트래버틴(3P)’ 세트는 30% 할인한다.
부드러운 코마사면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루리 코마사 세면타올(5P 세트)’과 심신의 안정을 돕는 ‘라필리 스톤디퓨저·오일(2P 세트)’은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편안한 잠자리를 선물하는 침구류도 할인에 나선다. 수면 자세를 고려해 다양한 쿠션감으로 설계한 ‘슬립마스터 기능성 5분할 베개’와 ‘발란스핏 하드 베개’를 15% 할인한다.
이외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오크 질감의 ‘바움 탁상시계’와 세 가지 조명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에그 무선 LED 포터블 램프’도 15%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명절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까사미아의 리빙 소품들로 선물 패키지를 마련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설 선물을 고민 중이시라면 까사미아 선물 패키지를고려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