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의 드렁크엘리펀트, 국제적 권위의 어워드 수상 쾌거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22 인터내셔널 어워드 브랜드상 받아
황학상 한국시세이도 대표 "심사위원들, 오랜만에 만나는 창의적인 브랜드 평가"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14 17:59:36

▲마리끌레르에서 주최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22 인터내셔널 어워드’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시세이도 아메리카스가 인수한 드렁크엘리펀트가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22 인터내셔널 어워드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여기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는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주최하는 뷰티 어워드다. 전 세계 뷰티 에디터들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고의 화장품을 가리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올해 제36회를 맞이한 이번 어워드에서는 마리끌레르 프랑스를 비롯한 21개 매체의 22명의 뷰티 에디터와 편집장, 마리끌레르 코리아를 포함한 국내 뷰티 에디터와 뷰티 스페셜리스트 10인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지난 한 해 동안 출시한 브랜드와 뷰티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성, 효능, 질감,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의 다섯 가지 심사 기준을 중심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지난해 10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드렁크엘리펀트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인터내셔널 어워드에서 브랜드상을 수상해 전세계에서 인정 받는 브랜드라는 영광을 안게 되었다. 

 

▲드렁크엘리펀트 화장품

 

황학상 한국시세이도 대표는 "심사위원들로부터 로고부터 용기, 섞어서 쓰는 사용법까지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가 가득해 스킨케어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뷰티 업계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창의적인 브랜드로서의 영예를 거머쥐었다"고 소개했다. . 

 

그러면서 그는 “드렁크엘리펀트는 이미 세계에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만큼 향후 시세이도와 함께 더욱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계적 명성에 걸맞게 국내에서도 최고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드렁크엘리펀트는 창립자 티파니 마스터슨(Tiffany Masterson)이 2013년 브랜드를 첫 런칭한 이후 독특한 뷰티 철학과 뛰어난 효능으로 미국 스킨케어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 

 

지난 2019년 시세이도 자회사인 시세이도 아메리카스가 인수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국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한국에 상륙했다. 

 

한국 상륙 이후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6가지 성분 서스피셔스 6(The Suspicious 6™) 배제, 이상적인 pH 레벨,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능 성분 선별 및 고농축 배합으로 피부 건강은 물론 톡톡 튀는 컬러풀한 패키지와 제품을 섞어서 쓰는 스무디 사용법으로 즐거움까지 선사해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드렁크엘리펀트는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신촌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여의도 IFC몰점, 광교 갤러리아몰점 그리고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