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위생, 100% 순면 원단 ‘메르슈 프리미엄 코튼티슈’ 와디즈 펀딩으로 선공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2-23 17:37:25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동서위생㈜(대표 박상우)에서 로하스 인증을 받은 순면 100% 원단 ‘메르슈 프리미엄 코튼티슈’ 제품을 오는 27일 와디즈를 통해 선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르슈 프리미엄 코튼티슈는 일반 휴지와는 달리 100% 순면 원단으로 제작돼 부드럽고 부담없이 쓸 수 있는 휴지다. 또 나무를 자르지 않고 면화재배를 통해 만들어진 친환경 코튼 티슈로 유해 성분이 없어 알레르기와 비염을 가진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메르슈 프리미엄 코튼티슈는 출산선물, 집들이 선물로 실용성 있으면서 이색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신제품 메르슈 프리미엄 코튼티슈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선공개한다. 지난 21일부터 와디즈에서 사전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 펀딩은 이번 달 27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한다.
펀딩이 종료된 이후에는 '메르슈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동서위생 관계자는 “메르슈 티슈는 로하스 인증을 받은 순면100%, 자연생분해, 친환경을 키워드로 한 제품”이라며 “면역력이 약한 아기부터 산모들 나아가 많은 사람들에게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 가족 안심티슈”라고 설명했다.
이어 “동서위생은 자연과 상생하는 지속 가능한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고 있다”며 “메르슈 티슈로 인정받는 국민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