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서포터즈 20명 선발" 코리아세일페스타, '서포터즈 발대식' 성료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2-08-17 17:13:26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이제훈 한국체인스토어협회장·정동식 전국상인연합회장)는 공식 서포터즈를 선발하고 대한상공회의소 중회의실A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백화점·대형마트·편의점·프랜차이즈·온라인쇼핑·전통시장·수퍼체인·수퍼마켓 등 유통업계와 소비자단체 중심의 민간추진위원회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오는 11월 1~15일 전국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쇼핑 행사다. '모두의 쇼핑축제'를 콘셉트로 진행하는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민과 함께하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지난 7월 31일까지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했다. 심사를 통해 최종 20명을 뽑았다.
서포터즈는 8~11월 약 4개월 동안 블로그와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코리아세일페스타 홍보 ▲참가 기업의 세일·프로모션 체험 등을 진행하며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발대식은 행사 소개와 활동 안내, 위촉장 수여 등으로 진행했다. 선발된 서포터즈와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한편 현재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올해 행사에 참여할 기업 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 기간에 제품·서비스를 판매하려는 기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없다. 참여 신청 문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운영 사무국(02) 511-6408)으로 연락하면 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