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은행 거래 ‘리틀 신한’에서 쉽게 시작해요
신한은행, ‘Little신한(리틀 신한)’ 서비스 실시
미성년자 금융거래에 대한 다양한 안내 제공하는 종합 금융 서비스
자녀 계좌 신규시 소요시간 단축-다양한 이벤트-금융거래 정보 제공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2-05-19 17:06:26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미성년자 고객의 금융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신한 쏠(SOL)에서 ‘Little신한(리틀신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Little신한(리틀신한)’은 ▲미성년자 미리작성 서비스 ▲우리아이 맞춤 상품 보기 ▲아이행복바우처/청소년행복바우처 ▲증여풀이 서비스 ▲신한 밈 카드 발급 등 미성년자 금융 거래에 대한 다양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종합 금융 서비스다.
특히 미성년 자녀를 둔 고객은 ‘Little신한(리틀신한)’ 페이지를 통해 미성년자 계좌 신규 개설시 서류 작성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고 자녀를 위한 금융 상품과 이벤트 및 금융거래 정보들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미성년자 관련 금융서비스, 콘텐츠, 이벤트를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Little신한(리틀신한)’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미래 주역인 미성년자 고객들이 건전한 저축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을 통해 은행권 최초로 미성년자 미리작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신한금융투자 증권연계계좌, 주택청약종합저축, 신한은행-메리츠자산운용 종합계좌 등을 신규 개설한 미성년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