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50% 할인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다양한 디자인 가성비 크리스마스 트리 1만원대
스노우볼, 오너먼트 등 소품 할인가에 선보여
인기 상품 모은 브랜드데이 진행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1-28 17:05:44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쿠팡은 다음달 24일까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총 2만여 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메인 특가 ▲트리 소품 ▲파티준비 ▲아이 선물 ▲연인 선물 테마 별로 상품을 구성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쿠팡이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쿠팡 제공

 

트리 소품 카테고리에서는 트리와 스노우볼, 전구, 오너먼트 등 쿠팡이 직수입한 인기 크리스마스 소품을 선보인다. 1만원대 트리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모아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간을 꾸미는 고객들이 취향껏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 선물은 캐치티니핑, 타요, 헬로카봇, 핑크퐁 등 캐릭터 상품을 따로 모았고, 연인 선물은 가성비, 가심비 선물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가격대별 선물추천 코너를 마련했다. 와우회원은 테마별로 엄선된 상품을 매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송일정이 중요한 상품은 사전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오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트리와 비누 꽃다발, 디퓨저를, 다음달 21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생화 꽃다발을 예약할 수 있다. 고객 수령일은 상품에 따라 다르다.

쿠팡은 다음달 2일부터 연말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모던하우스 ▲베베데코 ▲포트메리온 ▲종근당건강 ▲레고 ▲헬로카봇 등 총 5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쿠팡은 ‘크리스마스 원데이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원데이 특가는 와우회원 전용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매일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제품을 단 하루 동안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 매주 월·수·금요일 열리는 크리스마스 한정 특가 이벤트로 ▲아웃팅 트리 전구 장식 풀세트 ▲모던하우스 눈내리는 작은마을 유리잔 등 겨울 분위기를 더해주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족, 지인 등 소중한 분들께 감사했던 마음을 나누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에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들로 주변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며 웃음이 가득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