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아이맥스소프트와 산학협동 협약 체결

경희사이버대, 온라인교육 기술교류, 공동연구 등 협업 강화
전문인력 육성 지원 및 임직원 재교육…장학금 혜택도 제공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25 17:12:38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아이맥스소프트, 산학협동 협약 체결/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아이맥스소프트와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2일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온라인교육 분야 솔루션 개발·운영 전문 기업인 아이맥스소프트(대표 조인상)와 산학협동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아이맥스소프트가 2년 이상 B2B 위탁과정 운영을 함께하면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유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온라인교육 분야 기술·정보 교류 및 공동 연구, 임직원 재교육 지원 등 더 깊이 있고 활발한 상호 교류를 위해 체결했다.

업무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온라인교육에 관한 기술·정보 교류 및 공동 연구 △온라인교육 시스템 현안 사항 자문·지원 협력 △전문인력 육성 지원, 사회공헌활동 협력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아이맥스소프트 임직원들의 재교육을 도모하며 경희사이버대학교 학부·대학원에 진학할 경우 장학금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맥스소프트는 2009년 설립해 교육 분야 솔루션 연구 및 개발·공급하는 온라인교육 시스템 전문 기업이다. 

 

현재 정부, 공공기관, 대학 등 70여 개 기관을 대상으로 이러닝(e-Learning)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안정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LMS(학습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 공급 및 높은 기술력의 DB 운영으로 대학교 LMS 업계의 대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