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추석에 온 가족 즐기는 ‘찰떡이구마’ 한정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9-22 16:55:29

▲SPC 배스킨라빈스의 찰떡이구마 제품 이미지/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추석 시즌 한정 ‘찰떡이구마’ 플레이버를 오는 23일부터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찰떡이구마’는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떡’과 남녀노소 좋아하는 ‘고구마’를 콘셉트로 온 가족이 모인 추석에 즐기기 좋은 플레이버다. 달콤한 고구마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연유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쫀득한 찰떡 다이스를 쏙쏙 더해 명절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맛을 완성했다.

SPC는 모처럼 긴 추석 연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석 기획전’을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쿼터 사이즈는 20%, 버라이어티팩과 ‘리얼 초코 27 큐브’ 케이크는 15%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3년 추석 선물(△아이스 모찌 세트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 △보름달 아이스 쌘-드 2종)은 10% 가격 혜택을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26일 단 하루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추석 기획전 제품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달콤한 고구마와 쫀득한 찰떡을 더한 추석 신제품 ‘찰떡이구마’를 한정 출시하고, ‘카카오톡 주문하기 추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긴 추석 연휴 기간에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달콤한 디저트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