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임 히어로: 앙코르’ 부산 공연 티켓팅 오늘 오후 8시 시작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10-20 16:50:55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앙코르’ 부산 공연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8시에 예스24에서 진행된다./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가수 임영웅 콘서트가 20일 오후 8시에 피터지는 티켓팅 일명 ‘피켓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앙코르’ 부산 공연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8시에 예스24에서 진행된다.

예스24는 잘못된 방식으로 예매한 것이 발각될 경우 예매내역을 강제로 취소 한다. 취소된 티켓은 차후 공지로 재예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로써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 기회가 한 번 더 부여되는 셈이다.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을 하늘색 빛으로 물들였던 임영웅의 콘서트는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전 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자랑한 바 있다.

이번 부산 앙코로 티켓팅 역시 피켓팅이 예고돼 많은 팬들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은 이번 부산과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앙코르'는 부산 공연은 12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공연은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