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여름 맞이 ‘에픽대시’ 이벤트 시작
역대급 여름 감사 이벤트 진행…최대 300회 무료 소환 제공
신규 서브스토리와 한정 영웅 ‘은빛 해일 화영’도 함께 공개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7-08 16:43:58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이용자 감사 이벤트 ‘에픽대시’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에픽대시’는 오는 8월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영웅 수집과 육성에 필요한 막대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00회의 무료 성약 소환과 함께 5성 영웅·아티팩트 선택권, 각종 강화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00회 ‘월광 영웅’ 무료 소환 기회 추가되고,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5성 광속성과 암속성 월광 영웅 선택권이 지급된다. 85레벨 전설 장비를 확정 지급하는 ‘이계의 상자 이벤트’와 전투 버프를 제공하는 ‘에픽 대시 버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지난 3일 여름 한정 서브스토리 ‘열혈! 트로피칼 데이즈!!’가 오픈했다. ‘월광 극장’의 ‘나탈론 학원’편 속 캐릭터들이 합숙 훈련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신규 미니게임 콘텐츠도 포함돼 있다.
서브 스토리에 등장하는 신규 영웅 ‘은빛 해일 화영’도 새롭게 추가됐다. 냉기 속성 5성 도적 클래스 영웅으로, 아군 스킬 연계와 방어력 관통 공격 등 높은 전술 활용도를 갖췄다. 특히 스킬 ‘수라재림’을 통해 아군의 비공격 스킬 사용 시 자동 반응형 스킬을 발동하는 등 전략적 가치가 높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9월까지 다양한 여름 콘텐츠와 추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