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세권 프리미엄 ‘인천 스카이에듀’ 민간임대주택조합 발기인 모집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10-12 09:00:34

▲인천 송림현대상가 민간임대주택조합 창립준비위원회가 '인천 스카이에듀' 민간임대주택조합 발기인을 모집한다.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인천 송림현대상가 민간임대주택조합 창립준비위원회가 '인천 스카이에듀' 민간임대주택조합 발기인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은 청약통장 및 자금조달계획서가 없어도 분양이 가능하며 지역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주택 수 산정 기준에서도 제외되고 양도세와 취득세, 종합부동산세, 재산세 등의 면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임대보증금을 보증해주며, 전매 및 양도 과정도 자유롭다.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인천 스카이에듀는 '교육의 중심, 가치의 중심'이라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 학세권 프리미엄을 확보한 현장이다. 단지 인근에 서흥초, 서림초, 송림초, 동산고, 영화국제관광고 뿐 아니라 명문 사립초인 동명초, 영화초 등이 위치한 명문 학군 입지를 자랑한다.

게다가 사통팔달 교통 입지 조건도 확보돼 있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동인천역, 도원역이 가까운 역세권을 이루고 있으며 경인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접근도 용이하다.

트램(노면전차)인 올 11월에 준공되며 부평역(경인선)~가좌역(인천 2호선)~인천역(경인선 및 수인선)~연안부두를 연결하는 노선으로 사업에 따라 27개의 정거장과 1곳의 차량기지가 조성된다.

이미 갖춰진 주변 인프라도 호평 된다. 송현근린공원, 현대시장, 대형마트, 관공서 등 실 거주 수요층 편의를 높여줄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단지 앞에 자리해 생활의 편리함이 기대된다.

인천 스카이에듀는 지상 42층으로 계획돼 대대적인 변화가 예고된 송림오거리 일대의 랜드마크 단지로의 자리매김이 기대된다. 게다가 실 거주 수요층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주거공간을 구성했으며 쾌적하고 여유로운 단지 환경도 갖췄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